[위클리오늘=김인환 기자] KB국민카드가 새학기를 맞아 보육료와 학습지 구독 캐시백 행사를 진행한다.

■ 어린이집 보육료 바우처 결제 시 캐시백 제공

6일 KB국민카드에 따르면 이번 이벤트에서는 먼저 최근 6개월 KB국민카드 결제 이력이 없는 고객이 이달 말까지 행사 응모 후 KB국민행복 신용 및 체크카드로 어린이집 보육료 바우처 결제 시 2만원 캐시백을 제공한다. 

■ 웅진씽크빅, 비상온리원, 교원구몬 자동납부 등록 시 추가 할인 및 캐시백 제공

이달 말까지 ‘KB국민 웅진씽크빅 카드’ 회원 대상으로 24개월간 매월 3000원 추가 청구할인을 제공한다. 단, 건당 1만5000원 이상 자동납부 등록, 전월 실적 30만원 이상 70만원 미만이고 행사 시작일 직전 6개월간 KB국민 개인신용카드 이용 실적이 없는 고객 대상이다.

이달 말까지 ‘KB국민 비상온리원’ 카드로 학습지 요금 자동납부를 등록하고 행사 응모 후 해당 카드로 학습지 구독료 외 업종에서 3만원 이상 이용하면 3만원 캐시백을 제공한다. 단, 행사 시작일 직전 6개월간 KB국민 개인신용카드 이용 실적이 없는 고객 대상이다.

이달 말까지 학습지 자동납부 등록 시 전월 이용실적에 따라 월 최대 1만4000원 할인되는 ‘교원구몬 KB국민카드’ 회원 대상으로 36개월간 매월 3000원 추가 청구할인을 제공한다. 단, 1만7000원 이상 자동납부 등록, 전월 실적이 40만원 이상이며 행사 시작일 직전 6개월간 KB국민 개인신용카드 이용 실적이 없는 고객 대상이다.  

또한 교원구몬 KB국민카드로 학습지 요금 자동납부를 등록하고, 행사 응모 후 해당 카드로 학습지 구독료 외 업종에서 10만원 이상 이용하면 레고랜드 입장권 2매를 추가로 제공한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새학기를 맞아 어린이집 보육료, 학습지 구독료 부담을 덜어드리기 위한행사를 준비했다”며 “기분 좋은 새학기를 KB국민카드가 준비한 혜택으로 시작하시길 바란다”고 말혔다.  

저작권자 © 위클리오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