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심엔 초밥 배달에 저녁식사 결제까지"

SBS 방송영상 캡처
SBS 방송영상 캡처

[위클리오늘=홍지훈 기자] 온라인에 제약회사 영업사원의 일상을 알려준다는 글이 올라와 충격을 주고 있다.

정부의 ‘의대 증원’ 방침에 반발하며 전공의들이 의료현장을 집단적으로 이탈해 의료진을 향한 국민들의 시선이 싸늘한 가운데, 한 약사의 폭로성 주장에 의사의 ‘갑질’이 도를 넘었다는 비난 댓글이 이어지고 있다.

7일 SBS 보도에 따르면, 자신을 제약회사 영업사원이라고 소개한 A 씨는 자신과 한 의사가 2018부터 2019년에 걸쳐 나눴던 대화라면서 메시지를 캡처해 올렸다.

A 씨가 공개한 사진을 보면 의사는 A 씨에게 한글 문서프로그램을 깔아달라거나 A4 크기로 액자 2개 제작해달라거나 원무과 직원을 뽑는데 이력서를 확인해달라는 등 갖은 잡무를 부탁했다.

A 씨는 "그나마 이 원장님은 착한 편"이라며 "언제까지 참을 수 있을지 모르겠다"고 자신의 고충을 토로했다.

A 씨는 오전 8시에 병원장의 아이를 등원시켜주고 오전 10시 30분에는 병원 화장실 변기를 뚫고 오후 12시 30분에는 병원장 점심인 초밥을 배달하고 저녁 7시에는 병원 식구들 저녁 식사 결제 등을 한다고 폭로했다.

SBS 방송영상 캡처
SBS 방송영상 캡처

이를 본 누리꾼은 "이 정도일 줄 몰랐다" "거의 몸종 수준이다"라며 대부분 "충격적이다"라는 반응을 보였다.

저작권자 © 위클리오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