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클리오늘=신유림 기자] 넷마블이 7일 ‘세븐나이츠’의 리메이크 프로젝트 정식 게임명을 ‘세븐나이츠 리버스(Seven Knights Re:Birth)’로 확정하고 신규 영상 2종을 공개했다.

세븐나이츠 리버스는 세븐나이츠 원작을 계승하는 리메이크 프로젝트다. 언리얼 엔진 5를 활용해 개발 중이며 기존 스토리와 게임성을 계승하는 동시에 최근 트렌드에 맞게 개선하고 보완할 계획이다.

오늘 공개한 영상은 인게임 플레이 영상 및 스토리 영상 등 총 2종으로 플레이 영상에서는 기존 ‘세븐나이츠’의 전투 느낌을 그대로 살린 5대 5 턴제 전투 시스템과 액티브 스킬의 화려함을 확인할 수 있다. 또 모험이 아스드 대륙에서 시작하며 앞으로 어떤 스토리가 펼쳐질지 관심을 모은다.

함께 선보인 스토리 CG 영상에서는 모험을 떠난 원작 주인공 에반 일행이 오크 무리에 둘러싸여 위기에 처한 순간 세븐나이츠 아일린이 등장하며 전투를 준비하는 모습이 담겨있다.

이와 함께 넷마블은 세븐나이츠 리버스 공식 디스코드 채널을 개설했다. 이용자들은 디스코드에 가입 후 오늘 공개된 영상을 감상하고 기대평을 남길 수 있다.

넷마블넥서스 김정민 대표는 “앞으로 ‘세븐나이츠 리버스’ 관련 개발자 인터뷰나 플레이 영상 공개 등 다양한 방법을 활용해 개발 현황을 자세히 공유할 계획”이라며, “이용자분들과 꾸준히 소통하며 의견도 반영하고 함께 게임을 만들어가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키워드

#넷마블
저작권자 © 위클리오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