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 이마트24, 풀무원다논, 아모레퍼시픽 헤라, SPC 파리바게뜨

[위클리오늘=이연숙 기자] 롯데홈쇼핑은 모바일 TV 엘라이브에서 판매한 속초 ‘만석닭강정’이 10분 만에 완판되고, ‘샤크닌자’ 청소기 라방에 50만 명의 시청자가 몰리는 등 이색 상품이 높은 호응을 얻자 자이언츠 굿즈 등 이슈 상품 판매를 확대한다고 12일 밝혔다.

‘자코모 소파’ 는 60분 동안 3억 원, ‘살롱 드 마스터’ 샴푸가 10분 동안 6000만원의 주문액을 달성했다.

이보현 롯데홈쇼핑 콘텐츠부문장은 “향후 팬덤 굿즈, 이슈 먹거리, 서비스 이용권 등 차별화 상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라이브 커머스 경쟁력을 강화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마트24, 신학기 맞이 생필품∙도시락 할인

이마트24는 31일까지 계란과 치약, 샴푸, 햇반 등 34종 상품 대상으로 1+1 또는 가격할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행사 상품을 한 번에 1만 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겐 이마트24 5000원 쿠폰을 준다.

행사 상품 1만 원 이상 구매시 이마트24 앱 바코드 스캔 후 현대카드로 결제하면 쿠폰을 받을 수 있다. 또 정찬도시락과 함께 농심 컵라면 구매 시엔 300원을 할인해준다. 행사 대상은 정찬도시락 전 상품, 농심 컵라면 4종이다.

▶풀무원다논, '액티비아 컵 플레인 봄 특별기획팩' 한정판 출시

풀무원다논은 풀무원다논 액티비아의 앰버서더로 김연경 선수를 재발탁 한 것을 기념해 ‘액티비아 컵 플레인 봄 특별기획팩' 한정판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액티비아 플레인은 장까지 살아가는 프로바이오틱스와 프로바이오틱스의 생장을 돕는 프리바이오틱스, 정상적인 면역 기능에 필요한 아연까지 함유하고 있다.

김연경 선수를 앰버서더로 재발탁한 기념으로 선보이는 ‘액티비아 컵 플레인 봄 특별기획팩'은 봄의 상징인 '벚꽃'을 활용해 따뜻하고 화사한 디자인으로 완성했다.

▶헤라, 아티스트 15인과 '언디파인드' 전시 진행

헤라는 31일까지 아모레성수에서 아트워크 전시회 '언디파인드'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전시는 15인의 아티스트로 구성된 헤라 C크루(크리에이티브 크루)의 창작물과 다큐멘터리, 인터뷰 콘텐츠를 아카이브한 전시회다. 이번 전시에 함께 하는 C크루 2기는 서울을 중심으로 공예, 아트 퍼니처, 3D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개성 있는 작가들로 구성됐다.

언디파인드 전시는 별도 예매 없이 현장 방문을 통해 무료로 관람할 수 있으며, 전시 정보 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헤라 공식 인스타그램 및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파리바게뜨, 판교 매장에 '하트 플레이스' 대형 옥외광고

파리바게뜨는 브랜드 슬로건 ‘마음과 마음이 만나는 하트 플레이스(Heart Place)’를 주제로 판교에 위치한 ‘랩 오브 파리바게뜨’ 매장에 대형 옥외광고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광고는 대형 하트 이미지와 함께 브랜드 모델인 배우 노윤서의 비주얼을 담아 매장 외창 전면에 부착했다.

파리바게뜨는 품질과 맛에 대한 확고한 브랜드 철학과 함께 베이커리를 매개체로 사회에 따뜻한 마음과 긍정적인 영향을 전하며, 전 세대를 아우르는 연결고리가 되겠다는 브랜드의 방향성을 담은 슬로건을 바탕으로 ‘하트 플레이스’ 브랜드 캠페인을 전개해 나가고 있다.

저작권자 © 위클리오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