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클리오늘=김인환 기자] 삼성전자가 2024 비스포크 인덕션 인피니트 라인 출시를 맞아 신제품을 경험해 볼 수 있는 '비스포크 앰버서더'를 오는 24일까지 모집한다.

12일 삼성전자에 따르면 비스포크 앰버서더는 고경도 무광 글라스로 새로워진 비스포크 인덕션 인피니트 라인이다. 프리미엄 주방 인테리어를 완성하고 더욱 편리한 키친라이프를 경험하고 싶은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응모가 진행되는 삼성닷컴 이벤트 페이지에서는 인테리어 디자이너, 셰프, 리빙 인플루언서 등 다양한 분야에서 모인 '사전 비스포크 앰버서더' 들의 인덕션 신제품 리뷰 콘텐츠를 확인할 수 있다.

신청을 희망하는 소비자는 기대되는 앰버서더의 리뷰 사진을 내려받고 인덕션 설치를 희망하는 공간을 촬영한 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SNS에 업로드하고 이벤트 페이지에서 지원하면 된다.

삼성전자는 총 40명을 선정해 비스포크 인덕션 인피니트 라인 플렉스존 모델 20대 및 싱글 3구 모델 10대, 비스포크 인덕션 싱글 3구 모델 10대를 증정할 예정이다.

2024 비스포크 인덕션 인피니트 라인은 세계적인 '매트(Matte, 무광)' 인테리어 트렌드와 발맞춘 '무광 디자인'과 일반 글라스 대비 스크래치에 1.5배 강한 '고경도 인피니트 글라스'가 특징이다. 

특히 ▲최대 3400W의 '초고화력' ▲국물이 넘치지 않게 자동으로 화력을 조절하는 '물 끓음 감지' ▲스마트싱스(SmartThings) 앱으로 더욱 편한 '자동 맞춤 요리' ▲밀키트·간편식 바코드를 스캔하면 알아서 조리하는 '스캔쿡' 등 맞춤 AI 기술이 적용됐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디자인부터 기능까지 '라이프 맞춤 인덕션' 트렌드를 이끈 비스코프는 2024년 무광과 고경도, AI를 갖춘 프리미엄 인덕션으로 차별화된 주방 가전 시장을 열 것"이라며 "비스포크 앰버서더에 지원해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혁신적인 성능을 모두 갖춘 비스포크 인덕션 인피니트 라인으로 차원 높은 키친라이프를 경험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위클리오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