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스포츠/연예
케이팝스타 출신 에스더김-진가신 감독 中 영화 '안녕, 나의 소울메이트'뮤비 콜라보
에스더 김./메가이펙츠

[위클리오늘=설현수 기자] ‘케이팝스타’ 출신 신인 가수 에스더 김(aka manuka)과 진가신 감독 제작 중국 영화<안녕, 나의 소울메이트>가 뮤직비디오로 콜라보했다.

11월30일 공개된 <안녕, 나의 소울메이트>뮤비는 <첨밀밀>로 유명한 아시아 최고 감성 진가신 감독 작품답게 아름다운 영상미에, 소울 충만한 에스더김의 노래<하트비트(Heaet Beat>가 최고의 시너지를 내고 있다.

오는 7일 개봉하는 <안녕, 나의 소울메이트>는 두 소녀의 14년에 걸친 우정과 성장통, 그리고 이별, 갈등, 그리움을 다룬 감성 드라마이다.

<하트 비트>의 노랫말과 음율은 마치 처음부터 이영화를 위해 써낸듯 완벽한 앙상블에 감탄,에스더 김 소속사와 영화사의 콜라보가 전격적으로 이뤄졌다.

에스더 김은 지난 2014년~2015년 sbs<케이팝스타 시즌4>에서 탑6까지 진출하며 양현석 박진영 유희열등 심사위원에게 극찬을 받은 유망주로 지난달 23일 영어버전 디지털음원<하트비트>를 발표하며, 공식 가수 데뷔했다.

올해 부천판타스틱 영화제에 초청된 <안녕, 나의 소울 메이트>는 대만 금마장 영화제 최초로 주동우 마사순 두 여배우가 공동여우주연상을 수상했으며, 홍콩 금상장 영화제에 12개 부문 노미네이트된 화제작이다.

설현수 기자  skang715@onel.kr

<저작권자 © 위클리오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설현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