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랜드가 충청남도 서산시 ‘전자랜드 파워센터 서산점’을 유료 회원제 매장 ‘랜드500 서산점’으로 새롭게 오픈했다.(사진=전자랜드)
전자랜드가 충청남도 서산시 ‘전자랜드 파워센터 서산점’을 유료 회원제 매장 ‘랜드500 서산점’으로 새롭게 오픈했다.(사진=전자랜드)

[위클리오늘=신유림 기자] 전자랜드가 충청남도 서산시 ‘전자랜드 파워센터 서산점’을 유료 회원제 매장 ‘랜드500 서산점’으로 새롭게 오픈했다. 이로써 전국에 총 26개 유료 멤버십 매장을 보유하게 됐다.

14일 전자랜드에 따르면 랜드500 서산점은 826㎡ 규모 2층 매장이다. 1층은 휴대폰과 PC 등 IT 가전과 랜드500의 500가지 특가 할인 소형 가전, 안마의자존으로 구성했다.

2층은 혼수존, 이사존, 프리미엄존 등 패키지 가전 공간과 에어컨, 김치냉장고 등 계절가전존으로 꾸몄으며 매장 곳곳에 소파와 휴식 장소를 만들어 고객이 휴식할 수 있게 했다.

유료 회원제인 ‘랜드500 클럽’에 가입하면 500가지 가전제품과 생활용품을 온라인 최저가 수준으로 구매할 수 있다. 회원 등급은 연회비에 따라 라이트, 스탠다드, 프리미엄 등으로 나뉘며 등급별 최대 7%의 추가 할인 혜택과 전자랜드 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전자랜드는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다채로운 행사를 준비했다. 먼저 혼수와 이사를 준비하는 고객들이 서산점을 방문해 냉장고, 세탁기, 청소기 등 7가지 가전 패키지를 행사 카드로 구매하면 최대 550만원의 할인과 36개월 장기 무이자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 행사 모델에 따라 최대 할인폭을 에어컨 36%, 세탁기 35%, TV 15%, 밥솥 50%까지 준비했다. 아울러 오는 31일까지 매장에서 경품권을 응모하면 추첨 결과에 따라 가족사진 및 리마인드 웨딩 촬영권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또한 화이트데이를 맞아 선물 가전으로 적합한 스마트 워치, 캡슐형 커피머신 등을 최대 35% 할인 판매하는 프로모션도 마련했다.

전자랜드 관계자는 “올해 1분기에도 전자랜드의 유료 멤버십에 성원을 보내주신 고객님들께 진심으로 감사를 드린다”며 “곧 다가올 랜드500 도입 1주년을 맞아 멤버십 혜택 강화를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키워드

#전자랜드
저작권자 © 위클리오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