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G유플러스는 이달 말 갤럭시 AI 업데이트에 앞서 ‘갤럭시 AI’ 스마트폰을 구매 고객에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15일 밝혔다.(사진=LG유플러스)

[위클리오늘=신유림 기자] LG유플러스는 이달 말 갤럭시 AI 업데이트에 앞서 ‘갤럭시 AI’ 스마트폰을 구매 고객에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15일 밝혔다.

LG유플러스는 유플러스닷컴에서 ▲갤럭시 S24 시리즈 ▲갤럭시 S23 시리즈 ▲갤럭시 S23 FE ▲갤럭시 Z 플립·폴드5를 구입하는 고객 선착순 1000명에 ‘배달의 민족’ 상품권 3만원을 제공한다.

이벤트페이지에서 삼성전자의 모바일 인공지능 플랫폼 갤럭시 AI 관련 퀴즈에 참여한 후 상담 신청을 통해 개통하면 자동 응모된다.

상품권을 받은 고객은 삼성전자가 진행하는 ‘갤럭시 AI 프로모션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삼성전자는 갤럭시 AI 업데이트 대상 스마트폰 구매 고객에 ‘갤럭시 스마트태그2’를 증정한다. 스마트태그2를 가방이나 자전거, 반려동물에 부착하면 실시간으로 위치를 추적해 분실 위험을 낮춰준다.

LG유플러스는 갤럭시 S24 구매 혜택을 강화하기 위해 공시지원금도 인상한다.

한편, 삼성전자는 이달 말부터 ▲갤럭시 S23 시리즈 ▲갤럭시 S23 FE ▲갤럭시 Z 플립5·Z 폴드5 ▲갤럭시 탭S9 시리즈를 대상으로 One UI 6.1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시작해 ‘갤럭시 AI’ 지원을 확대한다.

키워드

#LG유플러스
저작권자 © 위클리오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