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 LF 바버, 티몬, 현대백화점, 맥도날드

[위클리오늘=이연숙 기자] 풀무원은 ‘스팀쿡 플러스 에어프라이어 15L’를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스팀쿡 플러스 에어프라이어 15L는 115℃ 직분사 스팀과 최대 230℃ 열풍 기능으로 ‘겉바속촉’ 요리가 가능하도록 완성도를 높였고 열풍, 스팀, 복합, 로티세리의 4가지 조리 기능과 41가지 자동 요리 모드를 탑재해 전문화된 조리영역까지 요리가 가능하도록 했다. 스팀, 열풍, 복합모드로는 튀김요리부터 찜 요리까지 가능하며, 열풍모드는 최대 230℃까지 조절할 수 있어 전문 오븐구이까지 가능하다.

▶LF 바버, '헤리티지 셀렉트' 컬렉션 매출 50% 성장

LF의 ‘바버’는 24SS(봄여름) 시즌을 맞아 '논왁스' 소재 제품들이 인기를 끌며 올해 들어 매출이 전년 대비 50% 성장를 기록 중이라고 밝혔다. 헤리티지 셀렉트 컬렉션은 130년 역사를 자랑하는 바버의 아카이브에서 영감을 받아 현대적인 스타일로 재해석한 아이템들로 구성됐다. 바버의 아이코닉 재킷인 ‘비데일’, 낚시 재킷에서 영감을 받은 ‘스페이’, 트렌디하고 실루엣이 특징인 자랑하는 ‘트랜스포트’ 등 주로 ‘논왁스’ 소재를 활용한 가벼운 착용감의 제품들이 주력이며 오버사이즈 실루엣에 짧은 기장으로 20대 고객들이 선호하는 핏을 가졌다.

▶티몬, 환절기 건강식품 특별전…최대 45% 할인!

티몬은 4월 말까지 ‘환절기 건강 챙기기’ 특별전을 개최하고 70여종의 영양제, 홍삼⋅건강즙 등 건강식품을 최대 45% 할인 판매한다. 대표적으로 18일 단 하루 뉴트리디데이 메가렉스 칼슘 마그네슘 아연 비타민D 90정 1병(3개월분)을 압도적인 가격으로 선보인다. 또 농심 라이필 더마콜라겐 비오틴맥스, 종근당건강 생유산균 락토핏 코어맥스, 매일 셀렉스 프로틴 락토프리 캔, 정관장 에브리타임 밸런스 등이 특가다. 25일부턴 ‘종근당건강 브랜드’ 기획전을 열고 유산균 등의 인기 상품을 특가 판매한다. 

▶현대백화점에 가상 아이돌 팬 10만명 몰려

현대백화점은 최근 더현대 서울에서 한 달간 순차적으로 진행한 버추얼 아이돌 세 팀의 팝업스토어를 다녀간 고객이 10만명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팝업스토어 매출은 총 70억원이 넘었다. 더현대 서울은 앞서 지난달 15일부터 이번달 17일까지 ‘이세계 아이돌’, ‘스텔라이브’, ‘플레이브’의 팝업스토어를 차례로 진행했다. 현대백화점 관계자는 "리테일이 단순 쇼핑 공간을 넘어 새롭고 이색적인 경험을 즐기는 공간으로 재정립되면서 기존 유통업계에선 비주류에 해당했던 엔터 콘텐츠를 집객 요소가 높은 앵커 테넌트로 적극 키워나가고 있다"며 "현대백화점의 MD 경쟁력을 극대화해 신개념 리테일 플랫폼으로 진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맥도날드, 실제 매장 직원 주인공으로 한 광고 영상 공개

맥도날드는 실제 매장 직원들이 주인공으로 출연한 광고 영상 2편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지난 11일 선공개된 첫 번째 영상의 주인공으로는 인천연희DT점 배은비 점장이 출연했으며, 실제 배 점장과 함께 매장에서 근무 중인 크루(매장 직원)들도 등장했다. 오는 22일에는 제주외도DT점 김도엽 점장이 매장 내 다양한 친환경 요소를 소개하는 두 번째 영상이 공개될 예정이다. 영상에는 ‘아름다운 뷰를 지키는 맛집’이라는 이름 아래 친환경 활동을 실천하는 김 점장과 매장 크루들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위클리오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