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24, 풀무원, 롯데홈쇼핑, 해태제과, 현대홈쇼핑

[위클리오늘=이연숙 기자] 이마트24는 19일 오전 10시부터 다음 달 16일까지 피아니스트 임윤찬의 새 음반 '쇼팽 에튀드'를 업계 단독으로 선주문 판매한다고 19일 밝혔다.  앨범 구입 시 '임윤찬 포토엽서세트'도 제공된다. 이번 음반은 4월 19일 정식 발매 예정으로 이마트24를 포함해 온∙오프라인 음반사이트에서 선주문만 가능하다. 음반 구입을 희망하는 고객은 이마트24 모바일앱 '예약 주문하기를 통해 내달 23일과 24일 중 직접 지정한 날짜와 선택한 매장에서 상품을 수령하면 된다. 

▶풀무원, 대만식 두유 푸딩 ‘두화 with 꿀배소스’ 출시

풀무원식품은 대만식 두유 푸딩에 배를 갈아 넣어 꿀배소스를 곁들여 먹는 ‘두화 with 꿀배소스’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두화는 두유를 푸딩처럼 부드럽게 굳혀 토핑이나 소스와 함께 먹는 대만식 전통 디저트다. 유기농 콩의 영양을 담은 두유로 만들어 소스를 제외한 두화 본품 1개 열량이 70㎉다. 이번 신제품은 지난해 4월 첫선을 보인 이래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두화 오리지널의 인기를 이어갈 새로운 맛의 후속 제품이다. 

▶롯데홈쇼핑, 유아동 모바일 특집전 '마이리틀베이비' 진행

롯데홈쇼핑은 내달 28일까지 모바일TV ‘엘라이브’에서 유아동용품을 최대 60% 할인하는 ‘마이리틀베이비’ 특집전을 연다고 밝혔다. 롯데홈쇼핑이 지난해 모바일TV '엘라이브'의 구매고객 현황을 분석한 결과 하루 중 오전시간대(10시~12시) 주문금액 비중은 40%에 달했다. 유아동용품은 ‘오전시간대 구매한 30대 여성고객’ 비중이 전체 주문의 50%에 달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롯데홈쇼핑은 ‘모바일 베이비 페어’를 콘셉트로 내달 28일까지 평일 오전 10시, 11시에 유아동 모바일 생방송을 30회 편성한다.

▶해태제과, 스페셜 에디션 '홈런볼 2MIX' 출시

해태제과는 두 가지 맛을 반반 섞은 ‘홈런볼 2MIX’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프로야구 시즌 개막에 맞춰 36만 개만 선보이는 스페셜 에디션이다. 두 가지 맛 스위치 홈런볼의 주인공은 초코와 소금우유. 오리지널 홈런볼인 초코맛과 부드러운 짭짤함을 담은 소금우유가 만났다. 프랑스산 우유로 만들어 진하고 달콤한 우유크림에 짭짤함 한 스푼을 더했다. 동해바다에서 만든 청정 국내산 소금만을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현대홈쇼핑, 봄‧여름 패션 브랜드 강화

현대홈쇼핑은 신규 단독 라이선스 브랜드 ‘시슬리’와 ‘프리마클라쎄’ 등을 포함해 오는 20일부터 본격적인 SS 패션 판매 방송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현대홈쇼핑 패션 특화 프로그램 ‘서아랑의 쇼핑라이브(아쇼라)’를 통해 20일 오전 8시 15분부터 ‘시슬리’ 론칭 방송이 진행된다. 이날 방송에선 현대홈쇼핑이 ‘시슬리’와 협업해 단독으로 기획한 가디건 세트, 롱 사파리 점퍼 등 신상품 9종을 소개한다. 다음달 5일 오전 9시 25분에 시작하는 ‘프리마클라쎄’ 론칭 방송에서는 린넨 자켓, 팬츠, 직수입 핸드백 등을 선보인다. 

저작권자 © 위클리오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