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이 ‘나 혼자만 레벨업’ IP 기반 게임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의 미디어 쇼케이스를 19일 개최했다.(사진=넷마블)
넷마블이 ‘나 혼자만 레벨업’ IP 기반 게임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의 미디어 쇼케이스를 19일 개최했다.(사진=넷마블)

[위클리오늘=신유림 기자] 넷마블이 ‘나 혼자만 레벨업’ IP 기반 게임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의 미디어 쇼케이스를 19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넷마블 권영식 대표, 조신화 사업그룹장을 비롯해 넷마블네오 김준성 개발총괄 본부장, 진성건 개발 PD가 참석해 핵심 게임성을 소개하고 향후 사업전략 등을 공개했다.

권 대표는 환영사를 통해 “넷마블네오는 ‘리니지2 레볼루션’, ‘제2의 나라: Cross Worlds’ 등 다양한 IP를 기반으로 여러 장르의 게임을 선보이며 많은 이용자들의 사랑을 받아왔다”며 “이러한 개발력을 바탕으로 ‘나 혼자만 레벨업’ 웹툰 IP의 원작 감성에 가장 잘 어울리는 액션 RPG를 개발했다”고 밝혔다.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는 이용자가 원작의 주인공인 ‘성진우’가 되어 게이트를 공략하는 싱글 플레이 액션 RPG로 원작 구현과 스타일리시한 전투 액션이 강점이다.

게임 속 성진우는 다양한 무기를 장착할 수 있으며 무기에 따라 전투 방식이 달라져 이용자가 선호하는 스타일에 따라 플레이가 가능하다. 더불어 ‘스킬룬’을 통해 새로운 스킬을 획득하는 원작의 설정을 가져왔으며 장착하는 종류에 따라 액션과 효과가 크게 변화한다.

이 밖에도 ▲극한회피 ▲QTE스킬 ▲그림자 군단을 활용한 전투 ▲다양한 헌터와 함께 하는 연계 플레이 등을 바탕으로 직접 조작하는 재미와 차별화된 전투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넷마블은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를 오는 5월 출시할 예정이며 모바일과 PC 크로스플랫폼으로 서비스한다. 사전등록은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 공식 브랜드 사이트 등을 통해 진행한다. 사전등록 시 인게임에서 활용 가능한 ‘성진우의 시크한 블랙 슈트 코스튬’과 헌터 ‘유진호’, 전설 등급 방어구 세트 등을 제공한다.

한편,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는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론칭 후에는 타임어택 콘텐츠인 ‘시간의 전장’을 활용, 이용자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오프라인 시즌제 대회도 계획 중이다.

키워드

#넷마블
저작권자 © 위클리오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