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 풀무원, 농심, 티몬, LG생활건강

[위클리오늘=이연숙 기자] 이마트와 트레이더스 홀세일 클럽이 연달아 한우 할인행사에 나선다고 20일 밝혔다. 이마트는 농림축산식품부, 전국한우협회,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와 함께 '소프라이즈 2024 대한민국 한우 세일'을 진행한다. 22일~24일 주말 3일간 진행하며 인기 부위인 한우 등심은 1등급 기준 100g당 7380원으로 1주일 전 판매한 정상가 1만1380원 대비 35% 할인한 수준이다. 한우 등심 1+등급도 100g당 정상가 1만3380원 대비 38%가량 할인한 행사가 8280원에 판매한다.

▶풀무원푸드앤컬처-부산엑스더스카이, 풀무원아미오 브랜드와 펫위크 행사  

풀무원의 푸드서비스 전문 기업 풀무원푸드앤컬처는 부산 해운대구에서 운영 중인 전망대 부산엑스더스카이에서 풀무원의 펫푸드 전문 브랜드 '풀무원아미오'와 국제 강아지의 날을 기념해 컬래버레이션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브랜드 컬래버레이션은 부산엑스더스카이와 풀무원아미오가 주최하는 반려동물 동반 출입이 가능한 펫 위크 이벤트다. 이벤트는 이달 23일부터 31일까지 9일간 진행된다. 방문 고객들은 부산엑스더스카이 98층에 마련된 해운대 뷰가 보이는 반려동물 전용공간에서 반려동물과 함께 휴식과 포토타임을 가질 수 있다.

▶농심, 농정원과 ‘함께하는 청년농부’ 프로그램 MOU 체결

농심은 지난 19일 서울 동작구 농심 본사에서 농림축산식품부 산하 농림수산식품교육문화정보원과 2024년 ‘함께하는 청년농부’ 프로그램 MOU 체결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농심은 올해로 4년차를 맞은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청년농부 10명을 선정, 감자농사 시작부터 수확물 판매까지 전 과정을 지원한다. 청년농부가 본 프로그램을 성실히 이수해 계약수량을 넘는 수확을 거둘 경우에도 원한다면 농심이 생산량 전량을 구매한다. 농심이 지난 3년간 청년농부 프로그램을 통해 구매한 감자량은 총 685톤에 이른다. 

▶티몬, 소상공인 지원 ‘봄맞이 특가’ 라방 릴레이

 '미리 온(ON) 동행축제'가 이달 31일까지 진행된다. 티몬은 중소벤처기업부와 중소기업유통센터가 주최 및 주관하는 이번 행사에 참여해 봄맞이 특별 기획전을 열고 4600여 개 소상공인 상품들을 특가에 선보인다. 소상공인을 돕는 특별 라방 릴레이도 펼친다. 중소기업유통센터와 함께하는 ‘라이브커머스 제작운영지원사업’의 일환으로 티몬은 ‘티몬플레이’에 라방코너 ‘딜라이트쇼’와 전용 기획전을 신설하고 식품·패션 등 봄맞이 특가 방송을 세차례에 걸쳐 진행한다. 

▶LG생활건강, ‘구찌 글로스 아 레브르’ 출시

LG생활건강은 립 글로스 ‘구찌 글로스 아 레브르’ 6종을 국내에 선보였다. 구찌 글로스 아 레브르는 빛을 머금은 듯한 투명한 광택과 꽉 찬 볼륨감을 느낄 수 있는 ‘플럼핑’(도톰함)이 특징이다. 제품에 함유된 멘톨 성분이 쿨링 효과를 선사하며 도톰하고 매끄러운 입술을 연출해준다. 구찌 글로스 아 레브르는 자연스럽고 투명한 빛깔의 ‘조슬린 클레어’와 산뜻한 라이트 핑크의 ‘버사 핑크’, 부드러운 오렌지 색상의 ‘세이디 코랄’, 반짝이는 다홍 색상의 ‘테레지나 레드’, 밝은 핑크 색상의 ‘버지니아 푸시아’, 윤기 나는 브라운 빛의 ‘수잔 브라운’ 등 6가지 색상으로 구성됐다.

저작권자 © 위클리오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