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GRS, 롯데하이마트, 풀무원, ,오리온, 티몬

[위클리오늘=이연숙 기자] 롯데GRS가 운영하는 도넛 프랜차이즈 브랜드 크리스피크림 도넛이 ‘하리보’와 협업 신제품 4종을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오는 22일부터 전국 크리스피크림 도넛 매장에서 구매 가능한 하리보 협업 신제품은 도넛과 하리보의 다양한 젤리를 활용해 봄날의 활기찬 놀이공원을 구현한 제품으로 각 제품별 다채로운 색감과 젤리를 즐길 수 있다. 이번 신제품은 복숭아향 아이싱을 입히고 파스퇴르 크림을 토핑한 트윈베어 벌룬, 솜사탕 우유크림과 각기 다른 맛의 젤리를 활용한 하리보 랜드마크, 웰컴 골드베어, 하리보 매직 쇼이다. 

▶롯데하이마트, 에어컨 세척 서비스 출시

롯데하이마트는 ‘에어컨 프리미엄 클리닝 서비스’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서비스는 ‘사전점검’, ‘클리닝’, ‘사후서비스’로 구성됐다. 사전점검은 에어컨 정상 작동 여부를 미리 확인할 수 있는 서비스로 에어컨 냉매 점검, 배수 호스 점검 등 7단계를 진행한다. 클리닝은 에어컨을 완전분해해 세척하는 서비스로 제품분해, 열교환기 세척 등 기존 에어컨 일반 클리닝보다 2단계 더 추가된 10단계 서비스를 제공한다. 서비스 이후 문제가 생겼을 시를 대비해 14일 내 무상 재시공, 1년 내 고장 수리비 보상 등 사후서비스까지 제공한다.

▶풀무원, 순두부 간편식 ‘순두부짜박이’ 출시

풀무원식품은 순두부 간편식 ‘순두부짜박이’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신제품 순두부짜박이는 한 팩이 순두부, 소스, 건더기로 구성된 키트(KIT) 형태의 제품이다. 제품은 청양고추간장, 차돌양지된장 2종으로 선보인다. 순두부짜박이 청양고추간장은 24시간 숙성한 간장소스에 국내산 청양고추를 최적의 비율로 조합해 중독성 있는 ‘단짠’의 맛을 완성했다. 순두부짜박이 차돌양지된장은 차돌양지와 표고버섯, 홍고추를 넣어 마지막 한입까지 진하고 개운한 소스의 맛을 느낄 수 있다.  

▶오리온, 세계 물의 날 맞아 닥터유 제주용암수 이벤트

오리온은 ‘세계 물의 날’을 맞아 물 절약과 환경보호 동참을 독려하는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24일까지 오리온 공식 인스타그램의 상단 하이라이트 탭에서 직접 추가 버튼을 누르고 물 절약과 환경보호를 실천하는 사진 등을 스토리로 업로드하면 자동 응모된다. 당첨자는 27일 발표되며 10명을 추첨해 닥터유 제주용암수 530mL 1팩(20병)을 증정한다. 닥터유 제주용암수의 원수(原水)인 용암해수는 제주도가 탄생한 40만년 전부터 바닷물이 화산암반층에 의해 자연 여과되어 제주 섬 지하로 스며든 물이다. 

▶티몬, 시몬스 올인데이…’릴리안’ 패밀리 침대 등 최대 혜택전

티몬은 21일 단 하루 ‘시몬스 올인데이’를 개최하고 2024 S/S 신제품인 패밀리 전용 프레임 ‘릴리안’을 비롯해 시몬스의 인기 브랜드인 ‘뷰티레스트’ 매트리스와 침대세트 등을 특별한 가격으로 선보인다. 대표 상품으로 릴리안 패밀리 침대, D2178A 뷰티레스트 침대, 뷰티레스트 자스민 매트리스 등이 있다. 또, 방송 중 구매 인증 고객들에게는 티몬 적립금 5만원(5명)과 1만원 백화점 상품권(5명), 스타벅스 커피 쿠폰(10명)을 추첨 증정하는 혜택도 준비했다.

저작권자 © 위클리오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