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이 21일 서울 등촌동 ‘홈플러스 메가푸드마켓’ 강서점에서 ‘검색 랭킹 이벤트’에 참여하고 있다(사진=홈플러스)
▲모델이 21일 서울 등촌동 ‘홈플러스 메가푸드마켓’ 강서점에서 ‘검색 랭킹 이벤트’에 참여하고 있다(사진=홈플러스)

[위클리오늘=이연숙 기자] 홈플러스는21일부터 27일까지 검색한 상품 키워드가 홈플러스 온라인 검색 랭킹 1위에 등극할 시 풍성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검색 랭킹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벤트는 3회에 걸쳐 진행하며 회차별 테마에 맞게 제시된 4가지 상품 키워드 중 자신이 선호하는 키워드를 골라 검색하면 참여할 수 있다. 1회차는 21일부터 22일까지 ‘매운맛 라면’을 테마로, 2회차는 23일부터 25일까지 ‘출출할 때 생각나는 음식’을 테마로, 3회차는 26일부터 27일까지 ‘몽블랑제 빵’을 테마로 진행한다. 상품 키워드는 이벤트 페이지에서 공개할 예정이다.

1위 키워드를 검색한 참가자들에게는 할인 시크릿 쿠폰을 증정한다. 1회차의 경우 라면 20% 할인 쿠폰, 2회차는 냉장·냉동 제품 10% 할인 쿠폰, 3회차는 몽블랑제 1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조혜영 홈플러스 온라인마케팅본부장(이사)은 “홈플러스 온라인은 검색 랭킹 이벤트와 같이 일상적인 장보기에 재미적인 요소를 가미하여 자연스럽게 소비자들과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키워드

#홈플러스
저작권자 © 위클리오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