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프랜드, ‘라클라우드 헬스모션’
▲바디프랜드, ‘라클라우드 헬스모션’

[위클리오늘=이연숙 기자] 바디프랜드는 '헬스모션 테크놀로지'를 적용한 침대 신제품 '라클라우드 헬스모션'을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라클라우드 헬스모션은 움직이는 모션 프레임에 '숨 편한', '속 편한', '허리 편한', '다리 편한' 총 4종의 헬스케어 모드를 적용한 침대다. 

바디프랜드 메디컬R&D센터가 주축이 돼 각 모드별로 사용자의 건강 상태와 생활 습관, 컨디션을 고려해 최적의 모션 각도를 설정한다. 수면 시 호흡이 편안한 각도, 식사 후 바로 눕는 것을 방지하는 각도, 허리에 가해지는 압력을 분산시키는 각도, 다리를 심장보다 높게 위치시켜 다리가 편안한 각도 등을 구현해 각 신체 부위의 불편함으로 숙면을 이루지 못하는 사용자들에게 도움을 준다. 4가지 헬스케어 모드는 리모콘으로 원터치 작동이 가능하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라클라우드의 헬스모션 테크놀로지는 바디프랜드 메디컬R&D센터를 주축으로 슬립테크와 침대 시장의 방향성을 매트리스 중심에서 헬스케어가 가능한 프레임 기술로 옮겨가겠다는 의지를 담아 개발한 제품"이라며, "향후 지속적으로 건강에 도움을 주는 다양한 기술을 접목해 나가며 침대와 슬립테크 시장을 재편해 나가겠다"고 했다.

키워드

#바디프랜드
저작권자 © 위클리오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