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 풀무원, SPC 배스킨라빈스, LF, 하이트진로

[위클리오늘=이연숙 기자] 이마트는 다음 달 5일부터 25일까지 이마트앱 스마트 오더 서비스를 통해 프랑스 부르고뉴 와인을 판매한다고 26일 밝혔다. 행사 1주 차인 11일까지는 '메종 르로아'의 올드 빈티지 와인인 '메종 르루아 부르고뉴 루즈 1999', '메종 르루아 부르고뉴 블랑 1998' 등을 선보인다. 2주 차에는 'AB 꼬르똥 그랑 크뤼 끌로 데 마레쇼드 모노폴 2019', '꼬르똥 샤를마뉴 그랑크뤼 2020' 등을 만날 수 있다. 3주 차에는 '씨디엔 루즈', 'GC 루즈' 등 내츄럴 와인 위주로 판매한다.

▶ 풀무원, 인스타툰 작가 ‘긍씨’와 고객 동행 프로모션

풀무원의 개인 맞춤형 식단 구독 서비스 ‘디자인밀’은 인스타툰 작가 ‘긍씨’와 함께 기부 이벤트 ‘디자인밀X긍씨 선행, 고객 동행’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쉽고 즐겁게 참여하는 기부 문화를 일컫는 ‘퍼네이션(Fun+Donation)’에 대한 관심이 꾸준한 가운데, 최근에는 개인이나 기업 등이 SNS를 통한 퍼네이션 활동을 활발히 하고 있다. 인스타툰 등 SNS에 언급된 제품을 고객이 구입하면 주최측에서는 해당 제품의 수익금을 기부하는 방식이다. 풀무원은 마시는 환자용 균형영양식 1000개를 질환자와 그 가족들에게 기부하고 긍씨는 인스타툰으로 디자인밀 기부 이벤트를 알린다.

▶ SPC 배스킨라빈스, 3월 ‘31데이’ 사전예약 진행

SPC 배스킨라빈스는 3월 ‘31데이’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배스킨라빈스는 3월 ‘31데이’에 매달 31일 하루 동안 패밀리를 하프갤론으로 사이즈를 업그레이드 해주는 ‘31데이’ 행사와 함께 사전예약과 증정 쿠폰 등 다채로운 혜택을 더해 준비했다. 30일까지 해피오더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사전예약 프로모션에 참여 시 하프갤론을 본 행사보다 1000원 혜택이 추가된 6500원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본 행사인 31일에는 매장 방문 시 사이즈 업그레이드 외에 10시부터 18시까지 ‘블록팩 3+1’ 추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 LF ‘핏플랍’, 앰버서더 배우 ‘이다희’와 여름 샌들 스타일링 화보 공개

LF가 수입·판매하는 영국 신발 브랜드 ‘핏플랍(FITFLOP)’은 배우 이다희를 2024 봄여름 캠페인의 앰버서더로 선정하고 여름 샌들 스타일링 화보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핏플랍의 24SS 시즌 ‘젠 에프에프’, ‘에프모드’ 샌들은 플랫폼 굽을 앞세운 ‘청키(Chunky)’한 디자인이 특징으로 꼬임 가죽 디테일 등으로 세련됨을 더했다. 공개된 화보에서 배우 이다희는 캐주얼 룩 뿐만 아니라 포멀한 오피스룩에도 매치한 스타일링 연출로 핏플랍 샌들의 다양한 활용도를 보여준다.   

▶ 하이트진로, 주류업계 최장수 모델 아이유와 재계약

올해 창립 100주년을 맞은 하이트진로는 10년차 참이슬 모델 아이유와 인연을 이어간다고 밝혔다. 참이슬과 아이유는 2014년 첫 만남을 시작으로 2020년에는 소주 업계 최초로 패션매거진과 화보를 제작하고 2021년에는 아이유를 모델로 하는 브랜드와 협업 굿즈를 출시했다. 최근 하이트진로는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대나무숯 정제공법을 강화하하고 더욱 깨끗한 맛으로 참이슬 리뉴얼을 진행했다. 참이슬의 깨끗함을 더욱 강조한 아이유의 신규 광고에서는 10년 인연의 케미를 엿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위클리오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