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클리오늘=신유림 기자] 위니아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2024년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와 브랜드스탁이 발표한 ‘2024년 대한민국 브랜드스타’ 김치냉장고 부문에서 ‘딤채’가 25년 연속 1위 브랜드로 선정됐다고 26일 밝혔다.

K-BPI는 소비 생활과 밀접한 관계가 있는 국내 주요 산업의 제품 및 서비스 등에 대한 소비자 조사를 실시해 각 브랜드가 지닌 영향력과 인지도를 지수화했다.

대한민국 브랜드 스타는 소비자들의 브랜드에 대한 성향과 태도를 분석하는 소비자 브랜드 주가지수와 각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의 인지, 호감, 만족 등 소비자 주가지수를 결합 브랜드 가치를 측정 선정한다.

딤채는 기존 ±0.1℃ 초정밀 정온기술과 저장고를 직접 냉각하는 방식의 오리지널 땅속냉각 및 탑쿨링 시스템에 새롭게 적용된 ‘고메 팬트리’를 더해 멀티 저장고로서 기능을 극대화 했다.

고메 팬트리는 평소에 자주 사용하는 다양한 식재료를 간편하게 보관할 수 있도록 개발한 2024년형 딤채의 핵심 기능으로 채소, 과일, 밀키트 등을 보관 할 수 있는 무빙 ‘고메트레이’ 와 음료 및 주류 등을 수납하는 ‘고메포켓’ 구조로 구성됐다.

고메 팬트리와 함께 원터치 올인원(All-in-One) 모드인 ‘고메보관 모드’도 새롭게 적용됐다. 고메보관을 사용하면 김치뿐만 아니라 채소, 과일, 밀키트, 계란, 육류, 생선 등 다양한 식재료를 장기간 신선하게 보관 할 수 있다.

위니아 박은광 영업전략실장은 “K-BPI와 브랜드스타에서 딤채가 25년 연속 1위 브랜드를 차지한 것은 브랜드 우수성을 인정받은 결과라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며 “위니아는 고객의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1등 브랜드 가치를 더욱 공고히 해 나가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키워드

#위니아 #딤채
저작권자 © 위클리오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