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5일 강원도 화천군청에서 열린 산천어축제 티볼리 경품 전달식에서 이의호 중부지역사업부장(왼쪽)과 최문순 화천군수가 이벤트 당첨자 이채형 씨에게 티볼리를 전달하고 있다. (사진=KGM)

[위클리오늘=] KG 모빌리티(KGM)는 자사가 후원하는 대한민국 대표 겨울 축제인 ‘2024 화천산천어축제’ 현장 응모 이벤트에서 행운을 거머쥔 당첨자에게 티볼리 경품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26일 밝혔다.

전날 강원도 화천군청에서 진행된 화천산천어축제 복불복 이벤트 추첨에서 이채형 씨(강원도 화천군, 24세)가 1등 당첨의 행운을 얻었다. 차량증정식은 당첨자인 이 씨와 KGM 이의호 중부지역사업부장 및 최문순 화천군수 등이 참석한 가운데 경품 전달식을 갖고 소형 SUV 티볼리를 전달했다.

이 씨는 “우리지역 축제인 화천산천어축제 이벤트 응모 후 잊고 있었는데 티볼리 경품 행운의 주인공이 되었다는 게 처음에는 믿기지 않았다”며 “차량 경품 전달식에 참석하고 기념 촬영을 하고 나니 이제서 실감이 나 너무 기쁘고 감사하다”고 말했다.

KGM 관계자는 “당첨을 진심으로 축하 드리며 앞으로 KGM에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린다”며 "다양한 문화 이벤트를 통해 고객과의 관계 강화는 물론 소통할 수 있는 기회의 장을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KGM은 2014년을 시작으로 9년째 화천군과 파트너십을 맺고 지속적인 후원을 이어가고 있다.  

저작권자 © 위클리오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