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자랜드가 식기세척기 수요 증가에 맞춰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사진=전자랜드)

[위클리오늘=신유림 기자] 전자랜드가 식기세척기 수요 증가에 맞춰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전자랜드는 오는 31일까지 전자랜드 공식 온라인몰인 전자랜드쇼핑몰에서 식기세척기 행사 모델을 최대 12%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며 행사 카드로 구매하면 최대 14만원 캐시백을 제공한다. 설치 후 영상 리뷰를 작성하는 고객은 백화점 상품권 3만원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26일 전자랜드가 이달 1일부터 25일까지 가전제품 판매 추이를 조사한 결과에 따르면 식기세척기 판매 수량은 전년 동기 대비 56% 증가했다. 1분기 판매량도 지난해 대비 13% 늘었다.

전자랜드는 식기세척기가 혼수와 이사 가전을 준비하는 소비자들의 필수 가전으로 자리매김했다고 분석했다.

전자랜드에 따르면 전자랜드에서 5가지 품목 이상의 가전제품을 패키지로 구매하는 고객 중 식기세척기를 함께 구매하는 비중은 55% 이상으로, 2019년 이후 매년 꾸준히 증가했다. 맞벌이 신혼부부 증가로 수요가 늘어난 것으로 풀이된다.

전자랜드 관계자는 “식기세척기를 사용하면 하루 평균 가사 노동 시간을 15분 줄일 수 있고, 이를 한 달로 환산 시 7시간 이상의 여가 시간을 확보할 수 있다”며 “한 번 써보면 안 썼을 때로 되돌아가기 힘든 가전제품이 식기세척기인 만큼, 전자랜드에서 합리적 가격에 식기세척기를 구매해 삶의 질을 높여보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키워드

#전자랜드
저작권자 © 위클리오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