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들이 27일 경기 화성시 반송동 ‘홈플러스 메가푸드마켓’ 화성동탄점에서 리뉴얼 오픈을 알리고 있다(사진=홈플러스)
▲모델들이 27일 경기 화성시 반송동 ‘홈플러스 메가푸드마켓’ 화성동탄점에서 리뉴얼 오픈을 알리고 있다(사진=홈플러스)

[위클리오늘=이연숙 기자] 홈플러스는 오는 28일 경기도 화성시 반송동 소재의 화성동탄점을 ‘홈플러스 메가푸드마켓’ 25호점으로 리뉴얼 오픈한다고 27일 밝혔다.

홈플러스 메가푸드마켓 화성동탄점은 홈플러스의 올해 첫 리뉴얼 점포다. 아파트가 많은 주거지 중심에 있어 탄탄한 배후 수요를 갖춘 데다 2024년까지 6000여 세대 신규 입주가 예정돼 있다.

홈플러스는 이번 홈플러스 메가푸드마켓 리뉴얼을 통해 ‘세상 모든 맛’을 테마로 다양하고 색다른 먹거리를 제공함으로써 동탄신도시 2040 고객들을 위한 트렌디 먹거리 쇼핑 1번지로 거듭난다는 계획이다.

육아 콘텐츠에 관심도가 높은 신도시맘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해 연관 진열을 고도화하고 특화존도 새단장했다.

유아식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고품질의 고기를 제공하는 ‘더 미트 마켓’과 ‘스테이크 하우스’도 있다. 또한 건강한 먹거리를 원하는 고객들을 위한 ‘베터 초이스’ 코너도 마련했다.

비식품 매장에는 약 500평 규모의 대규모 생활용품점 ‘다이소’가 입점하고 완구 체험공간 ‘토이 어드벤처 랜드’를 구성했다.

홈플러스는 화성동탄점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다음달 3일까지 오프라인에서 마이홈플러스 멤버십 회원 대상으로 농협안심한우 전품목을 반값에 판매한다. 

키워드

#홈플러스
저작권자 © 위클리오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