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풀무원, 이마트24, hy, LG생활건강

[위클리오늘=이연숙 기자] 쿠팡은 만우절을 맞아 다양한 과자를 할인 판매하는 ‘만우절 과자 세일’을 내달 1일까지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대표 상품으로 몽쉘 오리지널 생크림 케이크, 제로 초콜릿칩 쿠키, 마가렛트 구운모카 등을 준비했다. 오늘 29일 단 하루만 한정수량으로 제공하는 식품 특가 행사 ‘99마트’ 기획전도 마련했다.  ‘99마트’는 매월 9일·19일·29일 특정 일자에 정기적으로 진행되는 쿠팡의 식품 특가 기획전이다.  

▶풀무원, ‘95% 다진 와사비’ 출시

풀무원식품은 와사비 원물을 사용해 제대로 만든 ‘95% 다진 와사비’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신제품 95% 다진와사비는 생와사비 함량이 95%에 달하는 프리미엄 와사비 제품이다. 18개월 이상 재배한 건강한 와사비 뿌리만을 사용해 와사비 본연의 달큰한 맛과 은은한 향이 특징이다. 와사비 원물만을 사용해 와사비 특유의 톡 쏘는 알싸한 맛과 진한 풍미를 느낄 수 있다. 

▶이마트24, 봄나들이 대비 차량 용품 할인 

이마트24는 봄 날씨에 나들이를 계획하는 고객을 겨냥해 내달 2일까지 차량용품 9종을 할인 판매한다고 밝혔다. 제품은 파인뷰 프리미엄 블랙박스와 메이튼 오토프로플러스 안드로이드, 브링디지털키 등을 온라인 최저가 목표로 준비했다. 구매 희망자는 이마트24 모바일앱 '예약 픽업' 페이지에 신청하고 상품은 다음 달 9∼12일 원하는 날짜에 원하는점포에서 수령할 수 있다.

▶hy, 서울시와 민관협력 MOU 체결

hy는 서울특별시와 다문화가정 등 복지 증진을 위한 ‘hy와 함께하는 행복한 동행 프로젝트’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hy는 프레시 매니저(FM) 입직 기회를 제공한다. FM은 고객 건강을 설계하는 전문컨설턴트로 고객에게 제품 추천 및 배송이 주요 업무다. 별도 교육과정을 수료하면 활동이 가능하고 탑승형 냉장카트를 비롯해 유니폼, 부자재 등 활동에 필요한 물품도 무상 지원해 초기비용 없이 일할 수 있다. 

▶LG생활건강, 소외계층 아동 지원 '꿈드림팩' 사업에 용품 기부
  
LG생활건강은 한국사회복지협의회 전국푸드뱅크와 함께 소외계층 아동을 위한 ‘꿈드림팩’ 사업에 물품을 지원했다고 밝혔다. 꿈드림팩 사업은 전국 지역아동센터를 이용하는 소외계층 아동들에게 생활필수품, 식품, 문구류 등을 지원하는 사업이다. LG생활건강은 올해 꿈드림팩에 주요 브랜드의 로션, 샴푸, 핸드워시 등 생활용품을 담았다. 최남수 LG생활건강 ESG/대외협력부문 상무는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으로 ESG 경영을 실천하고 미래 고객인 아동과 청소년들이 차별적 고객경험을 누릴 수 있도록 하겠다”고 했다.

저작권자 © 위클리오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