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울트라 스트레치(Ultra Stretch) 사이니지. <사진=LG전자>

[위클리오늘=임창열 기자] LG전자가 28부터 이틀간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상업용 디스플레이 전시회 DSE(Digital Signage Expo) 2018에 참가해 북미시장 공략을 강화한다고 밝혔다.

LG전자는 DSE 2018를 통해 베젤 두께가 0.6㎜에 불과한 비디오월 디스플레이를 선보인다. 베젤이 얇기 때문에 여러 개를 합쳐 큰 화면으로 확장해도 몰입도가 높은 것이 장점이다.

이번 전시에서 LG전자는 앞선 올레드 기술력을 집약한 다양한 사이니지 제품을 선보인다. 

△선명한 화질과 투명한 디자인으로 관련 정보를 보면서 디스플레이 너머의 상품을 동시에 확인할 수 있는 투명 올레드 사이니지 △투명강화유리 양면에 올레드 디스플레이를 장착한 인글라스(In-Glass) 사이니지 △4㎜ 이하의 얇은 두께로 벽과 하나되는 고급스러운 연출이 가능한 올레드 월페이퍼(Wallpaper) 등 다양한 사이니지 라인업을 공개한다.

LG전자 미국법인 클라크 브라운(Clark Brown) 사이니지영업담당은 "LG전자는 모든 비즈니스 환경에 적용할 수 있는 사이니지 솔루션을 제공한다"며 "산업 전반에 걸쳐 가치를 제공하는 혁신적인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위클리오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