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경제 금융
KEB하나은행, '아동수당 수급계좌 신청 이벤트'

[위클리오늘=오경선 기자] KEB하나은행(은행장 함영주)은 올해 9월부터 시행 예정인 아동수당 지급과 관련해 ‘아동수당 수급계좌 신청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KEB하나은행 입출금 통장으로 ‘아동수당’을 받으면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오는 9월 21일로 예정된 첫 아동수당을 KEB하나은행 입출금 계좌로 수령 시 자동 응모되며 1등(1명) LG건조기, 2등(1명) 다이슨청소기, 3등(10명) 신세계 이마트 모바일 상품권 5만원, 4등(288명) 신세계 이마트 모바일 상품권 1만원 등 총 300명에게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또한 아동수당 수급계좌를 KEB하나은행 입출금계좌로 신청하고 인터넷뱅킹, 스마트폰뱅킹(1Q뱅킹)에서 이벤트를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신세계 이마트 모바일 상품권 5000원을 제공한다. 이벤트 응모기간은 1차(2018.6.20~7.31)와 2차(2018.8.1~9.20)로 나눠 시행되며 각 회차별 500명에게 제공한다.

아울러 아동수당 입금 시 압류 방지가 되는 'KEB하나행복지킴이통장'에 만 5세이하 가입자에게는 연 2.0%의 우대금리를 제공하며 '아이꿈하나적금'에 아동수당 관련 우대금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KEB하나은행 리테일마케팅부 관계자는 “아이들의 건강한 성장을 지원하기 위해 아동수당 수급과 관련한 다양한 이벤트와 상품을 준비했다”며 “아이는 우리의 미래로, 미래를 위한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오경선 기자  seon@onel.kr

<저작권자 © 위클리오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경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