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경제 부동산
용인 타운하우스 은화삼샤인빌 전원주택단지 마지막 택지 분양
   
 

[위클리오늘=유미숙기자] 지난해 착공이 확정된 서울~세종고속도로는 구리시를 시작으로 하남•성남•광주•용인•안성•천안 등을 거쳐 세종시를 잇게 되며 제2경부고속도로로 불리고 있다.

남구리IC, 강동IC, 초이IC, 광주성남IC 등 구리~성남 구간에 IC 4곳 확정에 이어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내 서울~세종고속도로 IC(나들목) 두 개소의 신설이 예정되며 처인구 일대가 주목을 받고 있다.

처인구는 그동안 용인시 내에서 개발이 저조한 지역이었지만 서울~세종고속도로 호재 뿐만 아니라 대규모 산업단지인 용인테크노밸리 조성하고 있어 주거가치도 크게 향상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단지는 용인시 남동 322-64번지 일원에서 마지막 택지분양에 나선 ‘은화삼샤인빌’ 타운하우스는 바로 앞에 신갈~대촌간 고속화도로 나들목이 있어 개통시 수원 IC까지 약 7분대로 진입이 가능하다.

또한 영동고속도로와 경부고속도로 등의 광역도로망이 조성돼 있어 강남 등 도심지도 약 30분 대로 도달할 수 있어 인근 분당, 판교, 광교, 동탄 등의 생활권도 공유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용인 전원주택 ‘은화삼샤인빌’ 타운하우스는 건축포함 4억원대 초반부터 가능하며, 토목공사를 완료하고 380m²(115평)부터 684m²(207평)까지 넓은 마당을 사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넓이의 택지를 분양하고 있다.

단지는 기존 70여 세대와 어우러지는 100세대 대단지로 조성될 예정으로 전 필지 지목이 대지로 되어있어 개발분담금은 따로 없으며, 대지분양 후 바로 건축이 가능하도록 도시가스와 전기, 광케이블, 상하수도 및 오수관 등이 설치돼 있다.

은화삼컨트리클럽 내에 위치해 있어 풍부한 녹지로 둘러싸인 환경을 갖추고 있으며 8~10m 넓은 진입로를 확보해 주거쾌적성이 높다. 타운하우스의 골조와 인테리어, 마감재, 내·외부, 주차장 등을 수요자가 선택할 수 있는 개별맞춤형 설계가 가능해 입주자의 라이프스타일에 맞게 활용할 수 있다.

용인시내와 인접한 거리에 위치해 처인구청과 용인세무소, 시청 등의 공공기관과 문화복지 타운, 다보스병원, 세브란스병원 등의 대형 의료시설, 이마트 등의 대형마트와 용인시립도서관, 용인중앙공원 등을 가깝게 이용할 수 있다.

교육여건으로는 용인초등학교, 태성중학교, 태성고등학교, 용인외고, 용인대, 송담대, 명지대, 강남대 등의 학군이 밀집되어 있으며 에버랜드, 한국민속촌, 양지리조트, 지산리조트 등 다양한 여가시설이 위치해 있어 풍부한 교육, 생활, 문화 인프라와 쾌적한 환경을 동시에 누릴 수 있다.

‘은화삼샤인빌’ 인근에 용인경전철 공설운동장역과 광역버스정류장이 위치하고 있어 대중교통으로 도심 및 인근 도시로 이동이 용이하다.

현재 신갈-대촌간 자동차 전용도로가 막바지 공사가 진행중이며 제2경부고속도로와 제2외곽순환도로 등의 광역도로망이 함께 조성되고 있어 서울접근성은 더욱 높아질 예정이다.

한편, 현장에 위치한 ‘은화삼샤인빌’의 분양홍보관은 용인시 처인구 남동 322-64번지 현장에 위치해 있으며, 대표번호를 통해 방문예약이 가능하며 분양가 등 자세한 정보를 안내 받을 수 있다. 

유미숙 기자  in@onel.kr

<저작권자 © 위클리오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유미숙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