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사이트에 경공, 용맥, 지역 등 콘텐츠 소개

사전등록, 캐릭터명 선점, 보패 이벤트 진행 중

넷마블은 자사의 모바일 MMORPG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개발사 체리벅스)' 브랜드 사이트에 경공, 용맥, 지역 등 신규 게임 정보를 업데이트 했다고 9일 밝혔다. <사진=넷마블>

[위클리오늘=전상윤 기자] 넷마블은 자사의 하반기 기대작인 모바일 MMORPG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개발사 체리벅스)' 브랜드 사이트에 경공, 용맥, 지역 등 신규 게임 정보를 업데이트 했다고 9일 밝혔다.

경공은 하늘과 땅, 필드를 자유롭게 이동할 수 있는 콘텐츠로 바람처럼 땅 위를 달리는 질주, 하늘을 가로지르며 나는 천상비, 물 위를 달리는 수상비 등 3종이 있으며, 용의 기운을 타고 산맥을 넘나드는 용맥도 함께 공개됐다.

이와 함께 무일봉, 제룡림, 대사막, 수월평원, 백청산맥 등 고퀄리티 그래픽이 돋보이는 5개 지역 소개와 영상도 확인할 수 있다.

넷마블 강지훈 사업본부장은 원작의 트레이드마크인 경공을 모바일에 최적화해 MMORPG의 광활한 필드를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에서 제대로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넷마블은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 캐릭터명 선점, 사전등록, 보패 이벤트를 현재 진행 중이다.

아울러 ‘넷마블은 오는 15~18일까지 개최하는 지스타2018에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을 선보인 후, 다음달 6일 국내에 정식 출시할 계획이다.

특히 광고모델로 선정된 모델 문가비는 이번달 17일 지스타2018 넷마블 부스를 방문해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 관련 퀴즈, 사진 촬영 등을 진행하며 이용자들과 함께하는 시간도 가질 예정이다.

저작권자 © 위클리오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