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산업 유통
쿠팡, Apple 브랜드관 오픈 예정

Apple 신제품을 쿠팡에서 원터치결제로 구입하고 로켓배송으로 받아 볼 수 있어

iPad Pro, MacBook, Apple Watch 등 인기상품 한 곳에 모은 ‘Apple 브랜드관 오픈’

[위클리오늘=김성한 기자] 쿠팡(대표 김범석)은 Apple Korea와 공인 리셀러 계약을 체결하고 로켓배송을 통해 Apple 제품을 판매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계약을 통해 Apple은 한국 최대 이커머스 회사를 통해 더 많은 고객들과 만나게 됐으며, 쿠팡이 자랑하는 로켓배송과 원터치결제로 Apple 고객들에게 뛰어난 고객경험을 제공하게 됐다.

쿠팡은 이달 중 ‘Apple 브랜드관’을 오픈 할 예정이며, 이를 통해 고객들은 Apple의 다양한 상품을 간편하게 검색하고 구매할 수 있게 된다.

브랜드관에는 iPad Pro, MacBook, Apple Watch 등 Apple 제품군과 주변기기들을 신제품부터 인기상품까지 모두 살펴 볼 수 있으며, 상품수는 지속적으로 늘려나갈 계획이다.

쿠팡의 ‘나비드 베이세’ SVP는 “쿠팡의 간결하고 신속한 배송은 Apple을 사랑하는 고객들에게 뛰어난 고객경험을 선사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프리미엄 전자제품을 구매하려는 고객이 쿠팡을 우선 떠올릴 수 있도록 Apple과 같은 셀렉션을 계속 확대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성한 기자  in@onel.kr

<저작권자 © 위클리오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성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