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만건 돌파 기념 프로모션 진행...배달비 무료 등 다양한 할인 혜택 제공

[위클리오늘=김성한 기자] SPC그룹이 운영하는 배스킨라빈스가 2018년 한 해 자사의 배달 서비스 이용건수가 100만 건을 돌파했다고 8일 밝혔다.

이는 ‘해피포인트 어플리케이션(이하 해피앱)’의 ‘해피오더’를 포함, 각종 배달앱을 통해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아이스크림 케이크, 디저트, 커피 등을 판매한 누적 수치다.

‘해피오더’는 SPC그룹의 마케팅전문 계열사 ‘SPC클라우드’가 개발한 모바일 사전주문 서비스로, 이를 이용하면 원하는 날짜와 시간에 제품 배송 또는 픽업이 가능하다.

배스킨라빈스는 배달 서비스 100만건 돌파를 기념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오는 10일까지 해피오더를 통해 ‘굴리굴리 프렌즈’ 케이크와 ‘핸드팩 세트’는 4000원 할인된 가격에, ‘블록팩 세트’ 와 ‘버라이어티팩’은 각각 2800원, 2500원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또한 매월 8일은 오프라인 매장에서 파티용품을 15~30% 할인 제공하는 ‘파티데이 프로모션’도 운영한다.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아이스크림 등 디저트에 대한 배달 수요가 늘어남에 따라 작년 한해 배달서비스 100만 건 돌파라는 고무적인 성과를 얻었다”며 “올해에도 고객의 편의를 고려한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위클리오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