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및 육아 콘텐츠 강화, 다양한 IT 환경에 최적화된 인터페이스 적용

[위클리오늘=김성한 기자] 일동후디스는 ‘후디스 산양유아식’ 홈페이지를 리뉴얼 오픈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미지=일동후디스>

이 홈페이지는 친환경적인 느낌의 그린과 블루 컬러를 활용해 청정지역인 뉴질랜드의 깨끗한 자연을 담았다. 마스코트인 산양 ‘후디’를 내세워 후디스 산양유아식의 특장점을 쉽게 풀어냈다.

PC뿐만 아니라 모바일에도 최적화된 인터페이스를 적용해 홈페이지 내 모든 정보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후디스 산양유아식 홈페이지 주소를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등에 해시태그(#산양유아식, #자연방목분유, #후디스산양분유)와 함께 공유하면 ‘즉석 당첨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뽑기를 통해 총 100명에게 공기청정기, 토스터기, 후디스몰 마일리지 5만원 등 푸짐한 상품이 제공될 예정이며 오는 31일까지 진행된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이번 리뉴얼을 통해 소비자들이 쉽게 후디스 산양유아식을 접할 수 있길 바란다”며 “추후 올바른 수유 방법, 육아 노하우 등 더욱 다양한 정보성 콘텐츠를 확대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후디스 산양유아식은 뉴질랜드에서 목초로 키운 사계절 자연 방목한 산양 원유를 24시간 One-Line 공법으로 만들어 영양성분이 풍부하고 신선하다. 출시 이후 15년 간 누적판매 1600만 캔이라는 판매기록을 세우고 있다.

저작권자 © 위클리오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