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클리오늘=김명수 기자] 도시 개발 및 성장에 매우 중요한 자족기능을 갖춘 점은 천안의 가장 큰 장점으로 꼽힌다.

천안시에는 스마트밸리 일반산업단지를 비롯해 마정산업단지, 삼성 SDI, 삼성디스플레이, 제2,3일반 산업단지, 외국인 전용 산업단지 등 풍부한 임대수요를 품은 산업단지가 밀집돼 있을 뿐 아니라, 삼성이 추가 생산 투자 계획을 밝히는 등 산업환경이 우수한 것으로 평가되고 있어 매년 인구 증가율이 높은 지역이다.

또한, 경부고속도로 천안IC, ktx, srt등 광역교통망을 갖추고 있는 교통의 요지로 서울과의 접근성과 유통의 편의성을 두루 갖춘 지역이다.

이렇듯 튼튼한 배후수요를 품은 천안시 서북구 산업단지에 인접한 '백석 하우스토리엔시티' 오피스텔이 많은 관심을 받는 이유가 여기에 있다.

천안 백석 하우스토리엔시티는 지하 2층~지상 8층 규모에 세대수 580실과 근린생활시설로 구성되며, 전용면적은 20㎡ A1(513실) 및 A2(24실) 32㎡ B(43실) Type을 갖췄다. 옥상에 카페형 휴게 공간인 테라스 가든을 조성하고 각종 휴게시설이 들어설 예정이다.

또한, 단지 내 실내 골프연습장, 휘트니스 클럽, 비즈니스 센터 등 입주민들의 격조 있는 여가시간을 위한 수준 높은 커뮤니티를 제공받으며 입주민들이 보다 쾌적한 생활환경을 누릴 것으로 기대된다.

‘백석 하우스토리엔시티’는 사업지 인근 코스트코 노태산 생태공원과 대형 복합 쇼핑몰 마치애비뉴, 이마트를 걸어서 수 있다는 점에서 입주 예정자들에게 큰 관심을 받고 있다.

무엇보다 삼성 SDI와 삼성 디스플레이를 도보로 출퇴근이 가능한 직주근접 기숙사형 오피스텔이라는 점에서 실수요자와 투자고객 모두에게 높은 평가를 받고 있어 관심이 주목되고 있다.

 

저작권자 © 위클리오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