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클리오늘=신유림 기자] KT(회장 황창규)가 여름 휴가철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 올레 tv VOD구매 고객 대상 경품 이벤트 ‘올레 TV와 떠나는 세계여행’

다음달 18일까지 올레 tv에 여름 특집관을 마련하고 장르별 100선·TV로 떠나는 세계여행·소장용 콘텐츠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추첨을 통해 프랑스 여행 상품권 등을 제공하고 서울 그랜드볼룸에서 진행하는 ‘프린세스 아카데미’ 초대권을 증정한다.

■ KT 5시 핫딜 ‘썸머 스페셜 : 5시 핫딜 x 완판위크’ 이벤트 진행

특별 주간을 선정해 KT고객이 아니더라도 신청 가능한 ‘5시 핫딜 x 완판위크’ 이벤트를 진행한다. 화요일 오후 5시에 진행되며 인터넷과 TV를 신규 가입하는 고객 100명에게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 KT, 휴가철 맞아 기가지니 노래방 및 장보기 서비스 할인 이벤트 진행

기가지니 금영노래방 서비스 혜택을 강화한다. 이 서비스는 인공지능 TV 기가지니를 이용해 집에서 말로 노래를 검색하고 부를 수 있는 서비스로 매일 1곡을 무료로 제공하며 유료이용권 결제를 통해 일정 기간 제한 없이 이용 가능하다.

기가지니 롯데슈퍼 장보기 서비스도 이벤트를 시행한다. 25일까지 롯데슈퍼 장보기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이라면 3만 원 이상 구매 시 3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위클리오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