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탐 충전 금액별 무료 음료 및 곤약젤리 1박스 등 증정

[위클리오늘=민경종 기자] 토종 커피전문점 탐앤탐스가 본격 여름 시즌을 맞아 자사 제품 구매시 덤으로 100% 당첨 상품을 증정하는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선보였다.

자사 모바일 앱인 ‘마이탐’ 충전 이벤트와 온라인 공식 쇼핑몰인 ‘탐앤탐스몰’을 통해서는 100% 당첨 이벤트를 잇따라 마련하고 그 행사의 자리에 초대한 것.  

가뜩이나 주머니가 얄팍해져만 가는 우리네 현실에서 같은 값이면 덤까지 챙길 수 있는 행사여서 더더욱 눈길이 간다.

■ 모바일 앱 ‘마이탐’ 매장 충전 이벤트

먼저 탐앤탐스는 자사 모바일 앱 마이탐 충전 프로모션인 ‘SUMMER EVENT’를 8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일정금액 이상 충전 고객이면 누구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매장에서 5만 원 이상 충전시 무료 음료(T)와 이탈리아노 프레즐을, 3만 원 이상 이면 무료 음료를 현장에서 바로 제공한다.

또 마이탐 앱을 통해 충전한 고객에게도 혜택을 제공한다. 앱에서 5만 원 이상 충전 시 무료 음료 쿠폰 2매, 3만 원 이상 충전 시 무료 음료 쿠폰 1매를 증정한다.  

한편 탐앤탐스는 매월 8일 ‘프레즐 데이’ 이벤트도 펼치고 있다. 이날 하루, 마이탐 스마트오더를 통해 프레즐을 주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아메리카노 쿠폰을 제공하는 내용이다.

■ 꽝 없는 100% 당첨 이벤트도 7월 21일까지 진행

이와 함께 탐앤탐스의 온라인 공식 쇼핑몰 ‘탐앤탐스몰’을 통해서는 오는 21일까지 ‘쿠폰 코드를 찾아라!’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온라인과 오프라인, 모바일 앱 마이탐을 모두 아우르는 행사로 참여만 하면 100% 당첨된다. 각 채널에 숨겨진 쿠폰 코드를 찾아 탐앤탐스몰 배송 메시지에 쿠폰 코드를 남기면 응모가 완료된다. 

결제 금액에 상관없이 탐앤탐스몰 제품 1개만 구입해도 응모자 전원에게 1만5000원 상당의 깔라만시 곤약젤리 1박스를 함께 배송한다. 쿠폰 코드는 직영 매장에서 구매 후 받은 영수증 하단과 마이탐 앱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탐앤탐스몰 단골 고객들을 위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먼저 휴대폰 홈 화면에 탐앤탐스몰 바로 가기를 추가한 후 직영 매장 직원에 보여주면 즉석에서 탐앤탐스 허니부쉬 또는 레몬머틀 음료 MD를 제공한다. 

상품 구매 리뷰 이벤트도 진행한다. 탐앤탐스몰에서 상품 구매 후 리뷰를 작성해 톡톡친구 메시지로 상품평 구매 혜택 쿠폰 번호를 보내면 아이스 글리터 텀블러를 선물로 증정한다. 

탐앤탐스 관계자는 “구매 금액과 상관없이 다양한 혜택이 준비되어 있는 만큼 모든 분들에게 혜택이 돌아가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탐앤탐스몰은 탐앤탐스가 2014년 문을 연 커피 전문 온라인 편집숍이다. 직접 개발한 MD 상품을 비롯해 홈 카페 용품, 원두, 가정용 커피 머신까지 커피 관련 제품들을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 위클리오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