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경제 부동산
대우건설, 고객 소통 위한 ‘푸르지오 인스타그램 채널’ 개통

[위클리오늘=손익준 기자] 대우건설이 지난 4월 개통한 영상매거진 ‘푸르지오 라이프’에 이어 이번엔 인스타그램 채널도 새롭게 오픈했다.

12일 대우건설에 따르면 이번 채널은 고객과의 소통을 위해 마련했다. 여기선 다채로운 단지 전경과 이벤트와 함께 입주 고객의 삶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푸르지오 입주 고객의 행복한 일상을 통해 푸르지오의 브랜드 철학인 ‘본연의 고귀함’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또 회사 측은 인스타그램의 특성이 ‘일상에서 본연의 아름다움을 찾는다’는 푸르지오의 새로운 컨셉과도 조화를 이룰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미지를 주로 공유하는 인스타그램은 #해시태그를 통해 비슷한 주제의 사진들을 검색할 수 있는 특성이 있다.

대우건설 관계자는 “유튜브 영상 매거진 뿐만이 아니라 인스타그램에서도 푸르지오의 실제 모습과 입주민의 행복한 순간들을 공유하며 지속 소통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인스타그램을 통한 경품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추첨을 통해 다이슨 슈퍼소닉‧위닉스 제습기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응모 방법은 이달 27일까지 푸르지오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면 된다. 마음에 드는 사진을 본인 계정에 해시태그와 함께 공유한 후 댓글을 남기면 된다.

손익준 기자  ps@onel.kr

<저작권자 © 위클리오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손익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icon인기기사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