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클리오늘=신유림 기자] 농심켈로그가 26일 시리얼에 대한 잘못된 인식과 오해를 벗겨내는 '리얼 시리얼’ 캠페인 영상을 뉴트리션 인스타그램 등 공식 온라인 채널을 통해 공개한다.

이번 캠페인 영상은 시리얼이 5대 필수 영양소를 한 그릇에 담은 ‘리얼 푸드’라는 메시지를 일러스트레이션을 통해 그려냈으며 “시리얼엔 어떤 영양성분이?”라는 질문을 시작으로 일러스트레이션 과정을 스톱모션 기법으로 연출해 몰입도를 높였다.

켈로그는 이번 영상공개를 시작으로 영상 공유 및 응원 댓글을 남기는 참여자 중 100명을 추첨해 ‘리얼 시리얼’ 선물 패키지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소셜 마케팅 플랫폼 공팔리터에서 체험단 100명을 선정해 브랜드 체험기회를 제공하는 등 리얼 시리얼 캠페인 활동을 이어 나갈 계획이다.

농심켈로그 송혜경 홍보 상무는 “시리얼에 대한 오해를 풀고 진짜 시리얼의 모습에 대해 보다 친근하게 이야기하기 위해 이번 영상을 준비했다”며 “리얼 시리얼 캠페인을 통해 시리얼 한 그릇으로 영양이 가득한 한끼 식사를 할 수 있다는 내용이 소비자들에게 전달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올해 3월 시작한 농심켈로그의 리얼 시리얼 캠페인은 시리얼에 대한 잘못된 인식을 개선하고 올바른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했다.

저작권자 © 위클리오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