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닝맨' 이광수, 조인성-송중기에 친필사인 부탁...굴욕 맛본 사연은?

▲ '런닝맨' 배우 이광수, 박보검. <출처 = SBS '런닝맨'>

[위클리오늘=정성훈 기자] 해외 팬미팅 이후 잠시 휴식기를 맞고 있는 배우 박보검이 '런닝맨'에 깜짝 등장해 '보검 매직'을 발휘한다.

12일 방송되는 SBS '일요일이 좋다 – 런닝맨'(이하 ‘런닝맨’)에서는 이광수가 다시 한번 초특급 황금 인맥을 자랑한다.

이날 이광수는 런닝맨 촬영 도중 평소 절친인 조인성, 송중기에게 굴욕을 맛봤다. 미션 수행을 위해 아버지가 운영하는 회사 직원들의 소원을 들어줘야 했는데, 그 소원이 바로 보인인이 아닌 조인성, 송중기의 사인이었던 것. 

쓴 굴욕에도 불구하고 이광수는 미션을 위해 조인성에게 전화해 친필사인을 부탁했다. 하지만 예상치 못한 조인성의 답변으로 이광수는 또 한 번 굴욕을 맛보게 되는데, 뜬금없는 사인 부탁에 조인성은 "난 요즘 사인 안 하고 악수해"라고 말했던 것. 이 모습을 지켜보던 송지효는 웃음을 참지 못하며 "네 사인 만장이랑 조인성 사인 한 장이랑 바꿔!"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송중기의 사인을 받기 위해 직접 소속사로 찾아간 이광수는 우연히 박보검을 만났고, 짧은 만남이었지만 또 한 번의 '보검 매직'이 발휘됐다는 후문.

한편, 이날 방송에는 배우 송지효의 남동생이 깜짝 출연해 누나의 실체를 폭로할 예정이다.

이날 송지효는 미션을 수행하기 위해 남동생에게 도움을 요청했다. '비즈니스 동생' 이광수는 송지효의 동생에게 누나의 실체에 대해 물었고, 그러자 동생은 누나의 사생활을 적나라하게 밝혀 송지효를 당황케 했다.

갑작스러운 남동생의 폭로에 이광수는 크게 공감했고, 남동생과 합심해 송지효 몰이를 하며 환상의 케미를 선보였다는 후문이다.

또, 송지효는 이어지는 미션에서 본인의 인맥을 총동원하며 평소 절친인 배우 이동욱에게 전화해 접선을 시도했다.

SBS '런닝맨'은 매주 일요일 오후 6시 25분 방송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위클리오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