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게 주인 말도 들어봐야"

보배드림 커뮤니티 캡처
보배드림 커뮤니티 캡처

[위클리오늘=장우영 기자] 서울의 한 횟집에서 주문한 비싼 가격에 비해 터무니 없이 적은 양에 충격받았다는 사연자의 글이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확산하고 있다.

글쓴이는 또 비싼 가격에 항의하는 또 다른 손님이 사장으로부터 욕설을 듣는 장면을 목격했다고 주장했다.

지난 2일 온라인 커뮤니티 보배드림에는 '회 10만원 이게 맞나요…따지는 손님한테 쌍욕까지'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

글을 올린 A씨는 “어제 2차로 간 횟집”이라며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사진을 보면 방어 14점, 광어 약 20점 정도가 올라와 있다. 밑반찬도 김과 백김치, 쌈장이 전부였다고 A씨는 설명했다.

A씨는 횟집 사장에게 10만원짜리 맞는지 물었지만, 돌아온 답은 “맞다”였다고 했다. 이에 A씨 일행은 그냥 먹었지만, 옆 테이블에서는 해당 회 가격을 두고 다툼이 벌어졌다고 했다.

A씨는 “옆 손님은 지금 나온 게 10만원이 맞냐고 너무한 거 아니냐고 따지기 시작했다”며 “그러자 사장은 (A씨 테이블을 가리키며) ‘저기 테이블도 그냥 먹는다’며 ‘젊은 XX가 싹수없이 XXXX, 그냥 환불해 줄 테니 나가’라며 욕을 했다”고 했다.

작성자는 “회 양을 보고 놀라긴 했지만, 사장님이 저렇게 응대하는 것을 본 일은 처음이라 충격적이었다”고 했다.

사연을 접한 누리꾼들은 “주작이 아니라면 10만원은 너무 비싸다” “‘욕쟁이’ 사장님도 아니고 다짜고짜 욕을 한다고? 이건 사장님 말도 들어봐야 한다” 등 반응을 보였다.

저작권자 © 위클리오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