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
세계 최고 리더십 전문가의 자가진단 테스트...'라이프스토밍' 출간

[위클리오늘=이하나 기자]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세계 최고의 리더십 전문가 마셜 골드 스미스(Marshall Goldsmith) 박사와 행동 변화 전문가이자 컨설턴트인 앨런 웨이스(Alan Weiss)가 공동 집필한 자기계발서 ‘라이프 스토밍’(Lifestorming Test)을 펴냈다.

‘라이프스토밍’은 내가 원하는 나로 살고 싶다는 간절한 바람을 품은 사람을 위한 실용적 지침서다. 도합 100년의 경력과 100권의 서적을 집필한 대가들의 노하우를 집대성한 획기적인 자가진단 테스트를 제공한다. 

당신의 현재 상태를 구체적으로 평가할 수 있게 하고 변화하고 적응하기 위한 능력을 가늠할 수 있게 한다. 

저자 마셜 골드스미스는 경영학계의 노벨상이라 불리는 싱커스50(Thinkers50)이 뽑은 2015년 세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리더십 사상가 1위, 비즈니스 사상가 5위를 차지했다. 또 더 타임즈가 뽑은 세계에서 가장 위대한 경영 사상가, 월스트리트 저널이 뽑은 최고의 경영 교육자, 포브스가 선정한 가장 존경받는 최고경영 코치 등으로 선정되기도 했다. 구글과 보잉, 골드만삭스 등 120여 개의 세계적인 기업 CEO와 임원들이 그에게 컨설팅을 받았다.

앨런 웨이스는 컨설턴트이자 연설가, 베스트셀러 작가다. 그의 회사 써밋 컨설팅 그룹은 세계 굴지의 독립 컨설팅 브랜드 중 하나로 휴렛팩커드, GE, 벤츠 등 500 여 개의 세계 유수의 기업들을 고객으로 유치하고 있다. 저널리스트가 아니면서 미국 언론인 협회에서 수여하는 공로상을 받은 유일한 사람이다. 352쪽 1만6000원. 

이하나 기자  senajy7@onel.kr

<저작권자 © 위클리오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하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