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8일 서울 신대방동 SPC미래창조원에서 열린 SPC식품과학대학 2018년 입학식 및 학위수여식에서졸업생들이 조상호 총장(앞줄 왼쪽에서 네 번째) 및 교수진들과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SPC그룹>

[위클리오늘=임창열 기자] SPC그룹(회장 허영인)은 28일 서울 신대방동 SPC미래창조원에서 교육부 인가 사내대학인 SPC식품과학대학의 ‘2018년 입학식 및 학위수여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SPC식품과학대학은 파리크라상, 비알코리아, SPC삼립, SPC GFS 등 SPC그룹 계열사 직원들을 대상으로 제과제빵에 대한 교육을 진행하기 위해 2010년 8월 SPC그룹이 설립한 2년제 사내대학이다.

교육부로부터 인가를 받아 졸업자에게 정부가 인증하는 전문학사학위를 수여하며 교육비 전액은 SPC그룹이 지원한다.

SPC식품과학대학은 이날 25명의 6기 졸업생을 배출했으며 26명의 8기 신입생들이 새로 입학했다.

조상호 SPC식품과학대학 총장은 “SPC식품과학대학은 지난 8년간 총 138명의 졸업생을 배출하며 제과제빵 전문 인재육성의 요람으로 자리잡았다”며 “앞으로도 외부 대학과의 교류, 해외 연수 기회 확대 등 SPC식품과학대학의 커리큘럼을 강화해 인재 양성을 위한 교육의 질을 더욱 높여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위클리오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