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버지가 이상해' 24회 시청률, 30%대 첫 돌파

▲ '아버지가 이상해' 25회 예고편 캡처.

[위클리오늘=이하나 기자] 27일 저녁 ‘아버지가 이상해’ 25회에선 안중희 이준이 변미영 정소민을 챙기게 되는 자신의 마음을 어리둥절해하지만 여동생이기 때문이라고 생각한다.

변준영 민진웅은 이준을 위해 도시락을 싸는 아버지를 보며 소외감을 느낀다.

이날 '아버지가 이상해'에선 도 변혜영 이유리와 류수영 차정환이 양쪽 집안에 결혼 결정을 알리기로 한다.

이유리는 베트남 지원근무 후 집을 나간 류수영이 있는 바닷가 마을을 찾아 류수영과 재회했다.

지난 주말 ‘아버지가 이상해’ 24회에선 오복녀 송옥순이 이유리에게 8년전 류수영과 헤어지라고 한 것을 사과하며 류수영을 찾아줄 것을 부탁했다.

이날 ‘아버지가 이상해’에선 또 촬영을 재개한 이준이 다시 긴장했지만 스텝들도 놀랄 만큼 좋은 연기를 하고 정소민은 그런 이준을 자랑스러워 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준은 술을 마시고 변한수 김영철에게 왜 그동안 자신을 찾지 않았느냐고 따졌고 김영철은 그런 이준에게 미안해 했다.

‘아버지가 이상해’ 24회 시청률은 30.5%를 기록, 방송 시작 3개월만에 처음으로 30%대를 넘어서며 부동의 주말드라마 1위 시청률 지켰다.

‘아버지가 이상해’는 평생을 가족밖에 모르고 살아온 성실한 아버지 김영철과 든든한 아내 나영실 김해숙, 개성만점 4남매 민진웅, 이유리, 정소민, 류화영이 사는 집안에 어느 날 안하무인 아이돌 출신 배우 이준이 얹혀살며 벌어지는 코믹하고 따뜻한 가족드라마다.

'아버지가 이상해'는 매주 토요일, 일요일 7시 55분에 방송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위클리오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