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북세력, 민주당과 야합으로 국회 입성하면…
민주당 지도부, 민주주의 역사의 죄인될 것

[위클리오늘신문사] 종북세력으로 헌법재판소에 의해 해체됐던 통합진보당(통진당)의 후신들이 민주당과의 정치적 계산에 따라 이번 총선에서 정치연합을 맺었다.

지난 2012년 야권연합으로 종북세력 통진당을 국회에 입성시킨 역사가 또 되풀이 되고 있다. 이는 민주당이 공당으로서의 책임과 의무을 버리고, 반미·종북과 반대한민국의 세력을 국회에 입성시키려는 반헌법·반민주적 시도로 역사의 규탄을 받아 마땅한 일이다.

통진당은 2014년 헌법재판소가 위헌정당 해산을 결정한 정당이다. 헌법재판소는 통진당이 북한의 체제와 이념을 옹호하고, 국가안보를 해치는 행위를 범했기 때문에 해산을 결정했다.

이른바 2013년 이석기 내란 선동 사건은 "통진당의 이석기가 경기도당 모임에서 '한반도 전쟁에 대비해 국가 기간시설의 파괴를 위한 준비를 하자'는 등의 발언을 했다"고 국가정보원이 언론에 발표하고 검찰이 "내란을 음모했다"는 혐의로 고발한 사건이다.

최종적으로 내란 선동과 국가보안법 위반에 대해서 유죄를 선고받았으며, 이로 인해 통합진보당이 해산되는 등의 정치적 파장이 일었었다.

통진당의 정치적 유산과 성향을 계승한 후계세력이 민주당과 선거연합을 맺어 준연동형 비례제를 통해 ‘자유 대한민국 국민의 대표’인 국회의원이 되려 한다. 민주당은 자신의 의석을 늘리기 위해 북한 사상과 이념을 추종하는 세력과 연합하고 종북세력을 국회에 보내려고 하는 것은 오히려 중도·무당층의지지 이반으로 이어질 것이다.

민주당과 종북세력의 정치적 야합은 국민의 뜻을 왜곡하고, 국가의 안보와 민주주의를 심각하게 위협하는 행위이다. 북한은 여전히 핵과 미사일로 남한의 안보를 위협하고, 호시탐탐 남침을 준비하고 있다.

‘3대 세습’ 북한 독재 왕조에 동조하는 종북세력이 국회에 들어가면, 대한민국 국민의 안전과 한반도의 평화통일 기회는 더욱 요원할 것이다.

이번 총선이 끝나면 종북세력의 국회 입성에 찬동한 민주당은 국회 의석수와 관계없이 더 이상 대한민국 국민의 대표로서의 자격을 상실하게 될 것이다. 국가의 안보와 자유 민주주의를 수호하는 대한민국 국민은 민주당과 종북세력의 정치야합을 좌시하지 않을 것이기 때문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위클리오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