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클리오늘=전재은 기자] 쿠팡이 연말을 맞아 가구, 주방용품, 인테리어 소품 등 수천 가지의 큐레이션된 리빙 아이템을 총망라한 쿠팡 최대 규모 리빙 할인행사 ‘와우더리빙쇼’를 오는 30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고객들의 쇼핑 재미를 더할 다채로운 특가 코너를 마련했다. 월~금요일 오전 10시에 홈/키친 필수템을 선착순 특가로 판매하며, ‘맛보기’ 페이지를 통해 다음날 상품을 미리 확인할 수 있다. 매일 새로운 상품을 선보이는 ‘1DAY 특가’ 코너도 운영한다.
최근 SNS에서 화제가 된 상품을 모아보는 ‘숏츠에서 보셨죠?’ 테마관과 쿠팡이 엄선한 ‘프리미엄 주방용품’ 및 새롭게 론칭한 ‘프리미엄 조명’ 카테고리 상품을 만날 수 있는 ‘PREMIUM SALE’ 코너도 마련됐다.
시즌 테마관에서는 크리스마스 전문관과 ‘겨울 추천 필수템’, ‘겨울 집꾸미기’, ‘겨울 요리 주방용품’ 등 다양한 상품을 특가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쿠팡라이브’ 방송에서는 사은품 증정과 추가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이상욱 쿠팡 키친 부문장은 “연말 홈파티용 프리미엄 주방용품부터 선착순 특가 상품까지 풍성한 혜택을 준비했다”고 말했으며, 강상욱 쿠팡 홈앤리빙 부문장은 “큐레이션한 크리스마스, 겨울 홈데코 용품과 프리미엄 조명을 합리적인 가격에 쇼핑하며 따뜻한 연말 공간을 꾸미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전재은 기자
in@onel.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