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클리오늘=전재은 기자] 쿠팡이 9000여개 먹거리를 모은 ‘식품 블랙프라이데이’ 할인 기획전을 오는 30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1000여개 인기 식품 브랜드가 참여하는 대규모 행사로, 고객들은 다양한 먹거리를 한눈에 만나 볼 수 있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라면, 밀키트 등 가공·즉석식품을 비롯해 오일·소스, 생수·음료·커피, 스낵·과자·디저트, 건강식품 등 폭넓은 카테고리를 선보인다. 모든 상품은 ‘로켓배송(로켓그로스)’으로 빠르고 편리하게 받아볼 수 있다.
대표 브랜드로는 종근당건강, 뉴트리원, 풍년보감, 황금이네, 전두유 등이 있으며, 인기 유튜버 ‘히밥’과 협업한 신제품도 최초 공개된다. 오픈 기념 특별 할인도 적용돼 소비자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쇼핑 편의를 위해 후기 1000개 이상 상품을 모은 ‘믿고 먹는 쿠팡템’, 1만원 이하 가성비 식품, 최근 구매가 많은 상품 등 다양한 테마관을 운영한다. 대표 상품으로는 비타민D, 홍삼스틱, 17곡 고칼슘 두유, 생강청, 프리미엄 비피더스 특허균 등이 포함된다.
쿠팡 관계자는 “블랙프라이데이 시즌에 맞춰 수천 개의 인기 식품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도록 기획했다”며 “가성비 높은 인기상품을 통해 고객들이 보다 즐거운 쇼핑 경험을 누리길 바란다”고 말했다.
전재은 기자
in@onel.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