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J푸드빌 뚜레쥬르, 사랑스러운 ‘캐치! 티니핑’ 케이크 2종 출시
▲ CJ푸드빌 뚜레쥬르, 사랑스러운 ‘캐치! 티니핑’ 케이크 2종 출시

[위클리오늘=전재은 기자] CJ푸드빌 뚜레쥬르가 SAMG엔터의 대표 IP인 ‘캐치! 티니핑’ 캐릭터를 활용한 케이크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캐치! 티니핑’ 시즌6 ‘프린세스 캐치! 티니핑’에 등장하는 프린세스하츄핑과 신규 로열핑 사뿐핑을 활용해 디자인과 스토리를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시즌6 스토리 속 캐리어 콘셉트를 반영한 패키지와 레이스 띠지 등을 적용해 시각적 완성도를 높였다.

오는 27일 출시되는 ‘하츄핑의 하트 프린세스’는 초코와 딸기 두 가지 맛을 즐길 수 있는 2단 케이크로, 하트 모양의 케이크와 프린세스하츄핑 피규어가 올라가 소장 가치를 더했다. 케이크 받침에는 인형의 집 콘셉트가 구현됐으며 쿠폰에 포함된 QR코드 스캔을 통해 AI 기술로 하츄핑이 영상편지를 읽어주는 이벤트도 즐길 수 있다.

최근 출시된 ‘사뿐핑의 레이스 프린세스’는 딸기 시트에 블루베리 크림과 베리 콤포트를 더한 케이크로, 사뿐핑의 발레 치마를 모티브로 한 진주 레이스 띠지와 리본 장식 등이 우아한 분위기를 전한다. 뚜레쥬르는 오는 12월 22일까지 앱 사전예약을 진행 중이며 사전예약 제품은 12월 19일부터 25일까지 매장에서 수령할 수 있다.

CJ푸드빌 관계자는 “뚜레쥬르의 캐치! 티니핑 케이크는 새 시즌 론칭 시점에 맞춰 더욱 특별하게 선보이고 있다”며 “완성도 높인 ‘프린세스 캐치! 티니핑’ 케이크로 올겨울 특별한 추억을 만들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위클리오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