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
새해 인사말 모음...뭐라고 할까 고민 끝!2017년 정유년 새해 인사말 모음 관심
   
▲ <사진=픽사베이 제공>

[위클리오늘=이하나기자] 매번 이맘때가 되면 한해 고마웠던 분들에게 인사를 전해야 한다.

2017년 정유년 새해를 하루 남겨 놓고 '새해 인사말 모음’은 포컬 사이트 검색어 1위에 오를 만큼 관심이 높다.

새해 인사말은 설 선물만큼이나 고민스럽다. 달랑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만 보내면 성의없어 보일 수 있다. 붉은 닭띠의 해, 2017년 정유년을 맞아 고마운 분들에게 건네면 좋은 새해 인사말을 정리해 봤다.

< 2017년 정유년 새해 인사말 모음>

△2017년 행복 가득, 사랑 가득한 한 해 되세요.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2017년 건강하세요.

△2017년 정유년, 행복한 한 해 되기를 기원합니다.

△2017년 새해에도 가정에 사랑과 평안이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새해에는 뜻하는 바 모두 이루시고, 즐거운 일만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새해에는 소망하는 일들이 모두 이뤄지고, 늘 행복하고 건강하세요.

△새해에도 건강과 행복이 언제나 함께 하시길 바라며 만복이 깃드시길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한결같은 마음으로 보살펴 주신 점 깊은 감사의 말씀을 올립니다.

△희망 가득한 새해를 맞이하여 언제나 건강과 행복을 기원합니다. 지난해 베풀어 주신 성원에 깊이 감사드리며 올해도 변함없는 성원을 부탁드립니다.

△2016년이 추억속으로 넘어가고 있습니다. 마무리 잘 하시고 새해에는 행복한 일만 가득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2016년 한 해는 더 따스하고 행복한 일만 가득 있는 아름다운 해가 되기를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한 해동안 땀 흘리며 쌓아올린 당신, 고생 많이 하셨습니다. 2017년엔 더더욱 좋은 일들만 가득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다사다난했던 한해가 지나고 새해가 다가 오고 있습니다. 새해에는 항상 좋은 일만 가득하기길 바라며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새해엔 기분좋은 일만 생겼으면 좋겠습니다. 새해엔 신명나는 일만 생겼으면 좋겠습니다. 새해엔 일년내내 건강하고 행복하시면 좋겠습니다.

△늘 부족한 제게 쏟아주신 맑고 깊은 정성 언제나 큰 힘이 되고 세상을 사는 지혜가 되었습니다. 늘 건강하시고 행복한 한 해 되시길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지난 한해 어려운 여건에서도 보살펴 주심에 머리 숙여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다가오는 새해에도 하시고자 하는 일 모두 성취하시길 바라며 가정과 직장에 행복과 건강이 항상 가득하시기를 기원합니다.

△지난해 보내주신 관심과 은혜에 감사드리며 희망찬 정유년 새해를 맞이하여 가내에 늘 평안과 만복이 깃드시기를 기원합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복된 날이 되시기를 빌겠습니다.

△다가오는 새해에도 하시고자 하는 일 모두 성취하시길 바라며 가정과 직장에 행복과 건강이 항상 가득하시기를 기원합니다.

△다사다난했던 2016년 한 해를 보내고 2017년에는 더 높은 곳을 바라보며 도약할 수 있는 한 해가 되시길 바랍니다.

이하나 기자  skang7155@gmail.com

<저작권자 © 위클리오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하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